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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배상책임보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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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가입금액내에서 실손보상 받으세요!
실손전부보상이란? 보험가입금액을 한도로 손해액 전부를 보상!
(단, 보험가액 한도로 보상합니다.)
2)화재는 기본, 다양한 간접손해들도 보상 해 드려요!
화재사고=> 화재가 발생하여 건물, 시설, 가재도구, 집기도구, 상품 등
재산피해가 발생한 경우
누수손해=> 급배수누출로인한손해, 스프링쿨러누출로인한손해
화재배상책임=> 화재로 인해 인근점포가 손해를 입어 배상해 달라고 하는 경우
벌금부과=> 화재가 발생하여 화재벌금, 법률비용 등이 판결된 경우
점포휴업손해=> 화재, 폭발, 파열 등으로 영업장이 휴업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기타배상책임=> 실수로 뜨거운 국물을 쏟아 손님이 화상을 입은 경우, 전등이 떨어져 손님이 상해를 입은 경우
3)사업장별 업종특성에 맞는 다양한 배상책임 운영하고 있어요!
약 150종의 사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담보들을 준비했습니다.
=>시설소유관리자배상책임, 음식물배상책임, 이미용사배상책임, 차량정비업자배상책임, 학원및교습소배상책임, 노인요양시설소유관리자배상책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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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시 유의사항
보험 계약 체결 => 보험 계약 전에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판매자는 해당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 계약을 해약하고 다른 보험 계약을 체결하면 보험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금자보호제도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해약환급금(또는 만기시 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한 금액이 1인당 『최고 5천만원까지』 (본 보험회사의 여타 보호상품과 합산) 보호됩니다.
이와 별도로 본 보험회사 보호상품의 사고보험금을 합산한 금액이 1인당 “5천만원까지” 보호됩니다.
* 보장특약별 가입연령 및 보험기간별 보험료납입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지급한도, 면책사항 등에 따라 보험지급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약에 따라 갱신주기 및 최대 갱신 나이가 다를 수 있으며, 갱신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약을 철회할 수 있는 권리 => 일반금융소비자인 보험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날부터 15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보험회사는 철회를 접수 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 드립니다.
계약 전 알릴의무 및 위반에 따른 불이익 =>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청약할때 청약서에 기재된 질문사항 등 중요한 사항을 사실대로 알려야 합니다.
만약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 사실과 다르게 알렸을때,
회사는 별도로 정한 방법에 따라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의사와 관계없이 그 사실을 안 날부터 1개월 이내에 계약을 해지하거나 보험금 지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모집종사자는 현대해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보험설계사입니다.
해당 모집종사자는 보험사로부터 보험계약체결권을 부여받지 아니한 금융상품판매 대리.중개업자임을 알려드립니다.
보험설계사(손해보험/제3보험) 등록번호(고유번호) 제 20041173090001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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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법감시인 확인필 제20243407호 (유효기간 2024.08.16~2025.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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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 보험을 선택할 때는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치과 치료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필요에 맞는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몇 가지 주요 고려사항을 소개합니다:
1. 보험 커버리지 범위
정기적인 검진과 청소: 기본적으로 모든 치과 보험이 커버하는 항목입니다.
정기적인 스케일링, 치아 검진 등이 포함됩니다.
복잡한 치료: 충치 치료(충전), 크라운, 임플란트, 교정 치료(교정기, 투명 교정) 등의 비용을 어느 정도까지 커버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복잡한 치료는 보험에 따라 커버율이 다릅니다.
미용 치료: 일부 보험은 미용 목적의 치과 치료(미백 등)를 제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보험의 한도
보험이 1년에 커버할 수 있는 총 금액에 한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간 $1,000 한도가 있으면, 그 이상 발생하는 비용은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3. 자부담 비용 (Copayment)
치료받을 때 본인이 부담해야 할 비용입니다.
일부 보험은 기본적인 치료에 대해서는 자부담 금액이 낮지만, 복잡한 치료나 교정 등에는 자부담 금액이 높을 수 있습니다.
4. 보험료 (Premium)
월 또는 연간 납입하는 보험료를 비교해보세요.
저렴한 보험은 커버 범위가 제한적일 수 있지만, 비싼 보험은 더 많은 치료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5. 네트워크 내 치과
보험사와 계약을 맺은 치과 의사를 이용해야만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주 가는 치과가 보험 네트워크 내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대기 기간
보험이 적용되기까지의 대기 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정 치료나 임플란트 치료와 같은 복잡한 치료에는 6개월에서 1년의 대기 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예방 치료에 대한 혜택
일부 보험은 예방 치료(치아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치료)에 대해 혜택을 많이 제공합니다.
이러한 혜택은 장기적으로 치아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8. 기존 상태에 대한 제한
치아 상태가 이미 문제가 있는 경우, 보험사에서 해당 문제를 보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입 전에 현재 치아 상태에 대한 조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9. 보험 회사의 신뢰성
치과 보험은 다양한 보험사에서 제공되므로, 보험 회사의 평판과 고객 서비스 수준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고려하면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치과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처-챗GPT>
<출처-ChatGPT>
ChatGPT가 제공하는 보험 정보는 참고용입니다. 정보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을 보증하지 않으며,
정보이용의 결과에 대해서 어떠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