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피알아이의 통합마케팅은 우리나라 최고의 광고는 아닙니다.

그렇기때문에 "3개월만에 최고의 광고효과달성"이라는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프로그램작업을 이용한 작업이 아닌, 순수 수작업으로만으로 정성을 다하여

네이버가 좋아하는 진정한 광고로 만들어가는것이 피알아이의 방식입니다.

네이버는 결코 광고의 최적화로직을 공개한 적이 없습니다.

피알아이는 광고효과보장이라는 말씀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작업을 통한 광고작업은 불법이며 광고효과를 일시적으로만 보일수 있으며

문제발생시 갑자기 사라지는 그 이유입니다.

피알아이만의 차별화된 노하우로 네이버가 좋아하는 광고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사업장이 아닌 피알아이의 사업장으로 생각하고 고민하고 또 고민합니다.

온라인 작업 회의

인터넷광고의 최강자 피알아이

파워링크광고

Fitness

대한민국넘버원 파워링크광고 전문가
피알아이는 차별화된 키워드광고전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인터넷마케팅777

피알아이 통합마케팅 패키지

오직 피알아이만의 CREATIVE MARKETING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양한 마케팅으로 업체의 광고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Grow Your Vision

안녕하세요.
파워링크광고 전문가와 키워드마케팅의 개념에 대해 알아볼까요?

키워드마케팅이란?

인터넷광고의 한 형태로, 키워드광고(keyword advertising) 또는
타기팅광고(targeting advertising)라고도 한다.

첫 번째 유형은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검색창에 검색어(키워드)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 화면에 관련업체의 광고가 노출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코스메틱’이라는 검색어로 검색하면 화장품, 피부관리숍 등의 광고 사이트가 나오는 식이다.
인터넷 이용자들이 직접 검색한 특정 검색어와 관련된 결과만 노출됨으로써
명확하게 타깃이 설정되어 있는 광고이기 때문에 불특정 다수에게 무작위로
제공되는 배너광고에 비해 클릭률이 높고, 결과적으로 광고 효과도 좋은 편이다.
광고주들은 CPC(Cost per Click; 종량제)와 CPT(Cost per Time; 정액제) 중 하나를
택하여 광고를 게재하게 된다.
CPC는 사용자 방문수, 즉 클릭수에 따라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 CPT는 일정 기간
동안 고정된 금액으로 광고비가 나가는 방식이다.

두 번째 유형은 인터넷 이용자가 이메일, 메신저 내용 등에 자주 사용하는 단어(키워드)를
수집·분석하고, 평소 검색 기록을 참고하여 이용자가 관심 있어 할 만한 광고를
팝업창 등의 형태로 노출시키는 것이다.
이런 키워드마케팅은 구글 같은 특정 포털사이트에서 서비스한다.
예를 들어 이메일과 메신저 등에 ‘컴퓨터 구입’이라는 키워드를 자주 사용했다면
구글을 이용할 때 화면에 컴퓨터 판매처들의 광고 사이트가 뜨는 식이다.
이는 개인이 주고받는 이메일 등 통신 내역을 통해 개인 정보를 수집·저장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생활을 침해할 소지가 있다는 논란을 불러오기도 했다.

Welcome
to Our Site

가게 홍보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

1. 네이버/카카오 지도 등록 (지역 검색 최적화)
네이버 플레이스 / 카카오맵 비즈니스 등록으로 검색 시 노출 강화
영업시간, 연락처, 메뉴/서비스, 사진 등을 자세히 등록
리뷰를 유도하여 신뢰도 상승

2. SNS 마케팅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틱톡 등)
실시간 소통 채널로 사용: 신메뉴, 이벤트, 일상 공유
해시태그: 지역 + 업종(예: #홍대카페, #강남맛집)
팔로워 대상 이벤트: “팔로우하고 댓글 달면 음료 무료” 등

3. 블로그 마케팅
네이버 블로그에 체험 후기 형식 콘텐츠 작성 or 체험단 운영
지역 키워드 중심의 글 작성 (예: “신촌 데이트 코스 추천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4. 단골 고객 유입용 문자/알림톡/쿠폰 마케팅
방문 고객에게 휴대폰 번호 수집 후 SMS 또는 카카오 알림톡 활용
재방문 쿠폰, 생일 쿠폰, 시즌 이벤트 등으로 고객 재방문 유도

5. 리뷰 마케팅
네이버, 구글, 카카오, 배달앱(요기요/배민 등) 리뷰 유도
리뷰 작성 고객에게 소정의 혜택 제공 (예: 음료 업그레이드, 할인 등)

6. 지역 기반 광고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광고: 검색 시 상단 노출
카카오비즈보드 광고: 카카오톡 내 지역 타겟 광고
SNS 위치 기반 광고: 인근 사용자에게만 광고 노출

7. 인플루언서 협업
지역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에게 협찬 or 방문 유도
SNS 콘텐츠 생성 및 구독자 유입 효과

8. 단기 이벤트 마케팅
SNS 챌린지, 포토존 이벤트, 출석 체크 등 진행
“리그램 이벤트”나 “가게 인증샷 이벤트” 등 바이럴 유도

추가 팁
구글 비즈니스 등록도 추천: 외국인 고객 대상이거나 구글 검색 최적화를 원할 경우
매장 내 사진 퀄리티는 중요함: 전문 사진 촬영 또는 조명/구도 개선 필요

About  
 
온라인광고대행사 피알아이는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연구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디자인,TOTAL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알아이 대표 : 강병영

사업자번호 : 844-01-02953

​상표등록번호 : 제 40-1390705호

주소: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242 

 메일. pri@pr-i.co.kr

비스이용약관

고객센터 1800-5615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Google+ Basic Black
Contact
 
아래 빈칸에 이름, 업체명,이메일주소와 문의하실사항,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Thanks to our advetisers
 
피알아이와 함께 하시는 모든 업체와 사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차별화된 마케팅과 디자인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할 상품선택 Required
추가선택 Required

광고문의가 성공적으로 전송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